Site icon ALJI STORY

국힘당 힘을 좀만 더 내봐 이제 곧 해산이 멀지 않았어

People Power Party
추경호 영장 기각에‥與 "제2의 내란 사법 쿠데타" 野 "내란몰이 중단 명령" (2025.12.03/뉴스데스크/MBC)

국힘당 힘을 좀만 더 내봐 이제 곧 해산이 멀지 않았어

  내란사태를 일으킨 윤석렬의 비상계엄사건이 있은지 1년이 되었습니다만 여전히 윤건희를 사랑하는 국힘당은 애매한 당론을 열심히 고수하며 국민들이 한마음이 될까봐 지속적인 내부분열을 시전하는 모범적인 자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국인이 단결하면 세계사에 있어 큰일이 일어날 것을 잘 알고 있는 국짐당은 이를 우려하는 것이죠. 진정 애국자들입니다. 국민 모두가 12.3 내란사태 인정하고 있는데 창조경제 아니 창조사고의 새로운 모범 정당으로 내란이라 부르지 말라고 그건 내란이 아니라고  국민의 사고의 폭을 넓히려고 노력하는 그들. 이제 그들이 더 이상 정권을 잡을 일도 없고 국민들이 자신들을 더 이상 선출하지 않을 것을 미리 알고 있는 그들은, 이제 오로지 국가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국민들의 다양한 시야를 넓히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그들이 유일하게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한 듯합니다.   사과를 사과가 아니라고 해야한다. 사과는 수박이라고 볼 수도 있다. 이러한 이상하면서 다양한 시각이 앞으로 ai시대에는 필요하다. 어차피 국힘당은 이제 곧 해산 될 거니까. 그냥 존재감이라도 있으려면 민주당과 똑같은 말을 해서는 안된다. 내란 이지만 내란 아니다라고 해야지 뉴스에서 그나마 보도해주니까 이름이라도 알릴 수 있다. 그것마저 안 하면 아무도 알아주지 않으니 국힘당이 해산되기도 전에 사라진 것으로 보여질 수 있다. 그러니 말이 안되는거 알면서도 우겨야하지 않겠나 하는 생각이 국힘당의 전략으로 보입니다. 사라질 때 사라지더라도 우기면서 그래도 끝까지 존재감은 드러내자 가 이 정당의 과제인거 같죠. 그러니 스스로 윤석렬의 미친 왕만들기 비상계엄이 내란이다 아니다 하면서 지들끼리 푸닥거리 지속 중이죠. 정작 국민들은 이런 국짐당에 전혀 관심이 없지만 말입니다. 그걸 또 일부러 모른척 하면서 열심히 일하는 그들이 대견합니다.  

국힘당 당대표는 가장 웃기는 사람으로 뽑기로 한 것인가

  뉴스를 보면 전세계적으로 위상을 떨치고 있는 대한민국에 이상한 정당 하나가 나라가 위기다 민주주의가 위협받고 있다 이재명대통령이 나라를 망치고 있다 면서 열심히 떠드는 이상한 정치 집단이 하나가 있습니다. 꼭 마치 깊은 숲속 사이비종교 단체처럼 마이크만 잡으면 전혀 공감되지 않는 발언으로 눈빛과 표정은 마치 국민들이 킬링필드에서 사형이라도 당하고 있는 것처럼 비장한 모습으로 혼자 나라의 등불인 것처럼 발언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모습을 보면서 왜 그렇게 웃음이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국힘당은 웃기기대회 1등이 당대표 하는거죠? 그저 반대만 외치면 야당의 역활을 다한다고 생각하는건가? 아님 할게 없으니 국민들을 웃겨주기라고 하자 그게 몇십억대  국회의원 급여받으며 일하니 안하니 욕먹지  않으려면 해야 할 최소한의 업무라고 생각하는걸까? 어차피 성공못한 쿠테타 그래서 어차피 다 끌려갈 판에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인가? 쪽팔려서 민주당으로 가는 건 좀 어렵고 그동안 저지른 말이 있는데 주어담기도 어렵고 하니 그냥 계속 떠들자 일까? 어떤 목적인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그들의 행동이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죠. 선동으로 착각에 빠져있는 일부 이익추구집단을 위해 하는 말이라곤 그래도 제 1야당 당대표가 할 말은 분명 아닐듯한데.... 그냥 국민들 웃기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앞뒤가 안맞는 말을 계속 하잖아요. 12.3 사태로 죄송하다 그러나 비상계엄은 잘못 된게 아니다? 뭔 말인지 이해가 되세요? 살인을 저질렀는데 살인은 문제가 없다. 살인하게 만든 분위기가 가장 큰 문제다. 그러니 그놈의 살인분위기를 잡아 족치자? 이게 뭔말인지..... 코메디가 원래 그래요 앞뒤가 안맞아요.  

국힘당 조금만 더 힘내요. 곧 해산되면 다같이 모여서 편안하게 쉴 수 있을 거에요. 더이상 코메디도 국민들의 사고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지 않아도 되요.

 
Exit mobile version